Pages

502 준비된 미래 Ready Future

# 1144 .
__*502 준비된 미래 Ready Future 502-1144 .
__01 나는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하였고 법률인맥이 있고 대기업 법무팀에서 근무하였다. 그 기반에 터잡아 사법시험에 도전하였지만 실패하였다. __02 나는 늦은나이에 식품요리를 시작한다. 요리자격증도 없고 요리인맥도 없고 요리경력도 없지만 초보도 받아주는 직장을 찾아내어 그곳에서 밑바닥 인생을 시작한다. __03 사법시험은 폐지되었고 내가 기댈수 있는 곳은 식품요리이다. 식품요리 기술을 습득하여 나의 노후를 대비한다. 식품요리를 통해 나도 성장하고 남도 성장하는 인생을 살고싶다. 식품요리는 나에게 인생사는 재미이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